5월 1일까지 월간임신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임신·육아 상품 만날 수 있어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코로나19로 다양한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임산부 역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임산부는 면역력이 낮아 코로나19 고위험군에 속하고, 감염위험으로 외출과 운동이 쉽지 않아 건강관리가 어렵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영향으로 예정되어있던 베이비페어 등이 취소되면서 출산에 관한 정보와 출산 용품을 마련할 수 있는 창구가 막힌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월간임신 정기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빌리지베이비가 제로솝과 ‘바이러스제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일까지 월간임신x제로솝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코로나19가 해결된 안전한 세상에서 예비맘, 아이 엄마로서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임산부는 물론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로솝 마이페이보릿크림과 아기가 자고있어요 문고리, 월간임신의 힐링운동박스를 제공한다.

월간임신 힐링운동박스에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 운동을 하지 못하는 임산부들의 건강을 위해 큐레이션 된 제품들이 준비되어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한정상품으로 코지 수면양말, 마사지 땅콩볼, 아이러브 쿨링풋, 임산부 무릎 보호대, 모나코 올리브 발마사지 롤러 등이 포함된다.



그밖에도 월간임신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임신 출산 준비물은 닥터브로너스, 네츄라오가닉, 피셔프라이스, 마더케이, 라엘, 프라하우스, 에코두, 에스까보, 미니노어, 우테크람, 헤베아, 버츠비, 프라젠트라, 푸카, 심플리잰틀, 감성시장, 뷰티스위티즈,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등의 브랜드와 함께하고 있다.

월간임신에서는 선물을 받는 임산부들이 보다 특별하고 섬세한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이 커스텀 된 스티커를 부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걱정이 많을 임산부를 위해 제로솝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결정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잠잠해져 모두가 안심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빌리지베이비는 뱃속 아기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확인하며 출산 준비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이비빌리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임산부들에게 도움이 되는 IT기업이다.

또한 보건복지부 사업수행기관 임산부약물정보센터 마더세이프의 공식 협력 기업으로써 임신과 태교, 분만 과정 이해, 모유 수유 성공법과 신생아 관리 방법, 산욕기 관리, 산후우울증 극복하기 등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가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유튜브 ‘빌리지베이비’ 채널 운영과 매거진 발행으로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