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쇼핑 ‘화이트데이를 부탁해’ 기획전 마련

3월 14일, 그녀만을 위한 소중한 선물로 당신의 사랑을 고백하세요!

야후 쇼핑(kr.shopping.yahoo.com)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사랑 고백 필수 아이템을 선정해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를 부탁해'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탕, 꽃다발부터 의류, 액세서리, 화장품 및 향수, 명품, 잡화까지 총 5가지 화이트데이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을 한 자리에 모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공, 쇼핑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화이트데이 필수! 사탕 & 꽃다발 전'에서는 전통적인 인기 품목인 꽃다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케이크 할인권, 무료 배송 및 캔디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직접 키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토피어리나 고백의 메시지를 조명으로 더욱 빛나게 하는 조명 꽃다발 세트, 러브 스토리 머그잔 선물도 마련됐다.

커플끼리 사랑을 확인하고 싶다면 '로맨틱 컬러룩 제안전'을 이용하면 된다. 커플룩부터 여자친구를 위한 스타일 코디, 커플 속옷 등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디즈니 미키 미니 커플티, NIX의커플 데님 팬츠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이 외에도, '내 생애 최고의 화이트데이를 위한 주얼리 & 시계전'에서는 국내 굴지의 쇼핑몰에서 진행 중인 초특가 기획전을 한 자리에 모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커플 반지, 해리메이슨 귀걸이, DKNY 시계 등 최신 유행 액세서리가 준비돼 있다. 'Be my white day전'에서는 39%~64% 할인된 가격에 남녀향수를, '빛나는 명품, 소품전'에서는 핸드백과 가방 등 각종 명품 및 잡화를 금액별로 판매 중이다.


◆화이트데이 맞이 온라인 업체 이벤트 모음=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3월 9일까지 화이트데이 선물전 '내가 사랑하는 그녀에게 꼭 맞는 선물은?'을 열고 여자친구의 타입별로 알맞은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는 여성을 위해서는 150개의 막대사탕이 든 사탕선물이나 실버 커플링 등을, 럭셔리하고 화려한 여성에게는 명품백과 시계 등을 추천해준다. 또, 지적이고 전문적인 여성을 위한 도서, 섹시하고 개성이 강한 여성을 위한 속옷세트 등이 마련돼 있다.

한편, 행운 경매 즉시 추첨을 통해 총 50커플에게 “개미핥기 이광채의 매직쇼” R석 티켓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CJ몰(www.cjmall.com)은 3월 10일까지 '화이트데이를 앞둔 남자들의 이야기'를 마련하고 남성들의 화이트데이 선물 고르기를 돕는다. 평생 기억될 만한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해 다양한 가격대의 최신 유행 쥬얼리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여자친구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 및 헤어스타일링 및 메이크업 제품 등도 준비했다. 아내 선물을 고르는 남편을 위해서는 인기 주방기구와 침구세트, 각종 건강식품과 가전제품을 추천한다.

GS이숍(www.gseshop.co.kr)은 3월 14일까지 08년 화이트데이 선물 및 코디 제안 'Lovely White Day'를 연다. 의류, 잡화, 보석, 속옷 등 인기 아이템별로 베스트셀러 상품을 선별해 놓아 남성들이 어려움 없이 선물을 선택하도록 하고 있다.

다음 쇼핑하우(shopping.daum.net)에서는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선물을' 기획전을 실시한다. 실용적인 생활 소품부터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용품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제격인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연인을 위한 100송이 장미비누, 양초, 로맨틱 핑크 전화기 등이 인기다.

Hmall(www.hmall.com)은 '사랑도 선물도 달콤한 것이 좋아 White Day' 이벤트를 갖고 꽃바구니 선물은 물론 멋쟁이 여자친구를 위한 패션아이템, 얼리어답터 여자친구를 위한 디지털제품 등을 선별해 선보인다. SBS특별기획 드라마 '조강지처클럽'에 공식협찬 됐던 실버커플링세트, 프러포즈 곰인형 등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랭킹 이벤트 '완소남 완소녀들의 선택'을 실시한다. 남녀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닌텐도, 명품가방, 캐논 디카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