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억제 성분인 ACH 성분 함유, 하루 종일 깔끔·상쾌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오는 3일 런칭 행사를 개최하고 니베아 데오드란트의 첫 번째 뷰티 라인인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를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자신을 표현하는 젊은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에 걸맞게 여름철 패션도 점차 과감해지고 있다. 이렇다보니 부드럽고 매끄러운 겨드랑이 피부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도 증가하고 있다.

니베아가 제품 출시 전 실시한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젊은 여성들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겨드랑이 피부를 이상적으로 생각하고 가지고 싶은 겨드랑이 피부라 응답했다. 또 땀발생 억제·땀냄새 방지에 대한 니즈가 없다고 응답한 데오드란트 비사용자의 67%도 부드러운 겨드랑이 피부 개선에 대한 욕구가 있다고 답해 '부드럽고 아름다운 겨드랑이 피부'에 대한 확실한 소비자의 니즈가 있음을 확인했다.

니베아 측 관계자는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는 땀발생 억제·땀냄새 방지의 데오드란트 기능뿐만 아니라, 고급 천연 진주 추출물이 함유돼 잦은 제모로 거칠어진 겨드랑이 피부를 실크같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 준다"고 설명했다.

또 "데오드란트 제품을 땀 관련 제품으로만 인식해 사용하지 않던 데오드란트 비사용자와 아름다운 겨드랑이 피부를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데오드란트 카테고리로 이끌 수 있는 '제 2 세대 뷰티 데오드란트'로서의 기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폴 헤링가 니베아 서울㈜ 대표는 "니베아는 심층적인 소비자 분석을 바탕으로 이번에 데오드란트 펄앤뷰티를 출시했다"며 "펄앤뷰티의 피부 뷰티 케어 기능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헤링가 대표는 이어 "한국 시장에 데오드란트 출시 이후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이번 제품의 출시로 새로운 뷰티 데오드란트 시장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나타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