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SUN’,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 5/8, 'SUN', 길드시스템 및 퀘스트 추가, 레벨제한 해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4/22 부터 참가신청, 5/13~21, 업데이트 기념 팀 단위 PVP 토너먼트 개최

㈜웹젠의 MMORPG게임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 이 오는 5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길드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SUN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길드 마크, 길드 창고, 길드 계급 등 길드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며, 이와 함께 펫 시스템, 분쟁지역, 저주받은 탑의 레벨제한 해제 등 다양한 패치가 포함되어 있어'SUN'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길드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웹젠은 오는 5얼 13일부터 21일까지 '길드 PVP 토너먼트'이벤트를 개최한다. 길드전은 레벨에 따라 3개 군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제한 시간 5분 동안 길드 PVP 토너먼트 대결을 통해 순위를 가리게 되며, 각 군별 3위까지는 오프라인 모임 지원비, 보너스캐시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4월 22일부터 29일까지 각 팀의 대표가 'SUN'홈페이지(www.sunonline.co.kr)의 토론게시판을 통해 접수하면 되며, 대진표는 5월 2일 발표될 예정이다.

웹젠 이경호 게임사업본부장은 “'SUN'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길드시스템을 포함,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PVP 토너먼트를 통해 길드전의 매력도 느끼고, 푸짐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UN은 오늘, 일본에서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지난 3월 24일, 일본 공개 서비스 시작 2주 만에 동시 접속자수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중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SUN'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UN' 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sun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투데이코리아 김태일기자 teri@todaykorea.co.kr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