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www.isky.co.kr, 대표 朴炳燁)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단순한 고객을 뛰어 넘는 가족의 의미를 부여한다. 스카이는 고객에게 가장 가깝고 늘 함께하는 가족의 개념을 도입함으로써 작은 부분에서도 고객이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가족 Care 프로그램”을 시행함과 동시에 지금의 스카이를 있게 해주신 고객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갖는다.

그 첫 번째는 “스카이데이즈 이벤트”. 스카이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동안 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가족 중 자신과 가장 닮은 사람들의 사진을 홈페이지(www.isky.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백화점상품권, 휴대폰 액세서리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늘 가까이에 있지만 서로 잊고 지내기 쉬운 가족들과의 관계를 사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스카이와 케이블 채널인 온미디어가 4월부터 진행 중인 “Singing in the SKY” 행사의 일환으로 항상 스카이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고객을 모시고 5월 16일 “뮤지컬 와인파티”를 계획하고 있다. 뮤지컬 배우인 전수경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와인파티는 오디션의 중간 테스트 성격을 겸하고 있으며, 압구정동에 위치한 클럽에서 화려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은 시카고, 지킬앤하이드, 오페라의유령, 아이다 등 뮤지컬 대작에 삽입된 노래를 유명 뮤지컬 배우들의 목소리로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Singing in the SKY'는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평범한 사람들의 빛나는 꿈에 초점을 맞춘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방송 사상 최초의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는 8월 서울에서 초연하는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의 여주인공을 맡아 정상급 유명 배우와 공연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스카이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을 가족처럼 모시겠습니다”를 2008년 슬로건으로 정하고 한번 스카이 고객은 영원한 스카이 고객이 되도록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더욱 강화하고자 5월부턴 OK Cashbag과 연계한 유상수리비 할인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이번 행사는 유상으로 A/S받은 고객 중 OK Cashbag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스카이가족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OK Cashbag 포인트 추가 제공, 최신 휴대폰 및 음료수 등의 경품을 지급함으로써 수리비를 할인 받는 효과를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스카이는 이와 같이 고객이 체감적으로 느낄 수 있는 고객감동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함으로써 스카이가족에게 좀더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처럼 스카이는 가정의 달인 5월에 스카이가족을 위한 작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스카이를 사랑해 주시는 가족을 위한 업그레이된 Care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함으로써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한층 깊이 있게 형성해 갈 계획이다. 마케팅전략팀 서범규 팀장은 “다양한 스카이가족 Care 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높임과 동시에 스카이는 항상 고객들을 생각하고 있는 회사라는 이미지를 심어줌으로써 스카이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로부터 좀더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