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6/3, ‘SUN’ 공개 서비스 2주년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웹젠의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 이 금일부터 6월 3일까지 2주간 고객 사은 '행운 대축제'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SUN'을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한 사은 행사로 마련됐다.

먼저 '접속만 해도 터지는 행운' 이벤트를 통해,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게임에 접속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서버 별 한 명씩 총 14명을 선정하여 닌텐도 라이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6월 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NPC(Non-Player Character)를 통해 캐릭터 위의 특수 아이콘 표시와 함께 버프 효과의 혜택도 받게 된다. 인기 아이템인 비약류 5종 아이템 2세트를 구매하면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패키지 찬스! 2+1'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2007년 이전에 회원에 가입해 현재까지 꾸준하게 'SUN'을 즐겨온 고객들에게는 이동속도가 상승하는 비약 아이템과 보너스캐시도 지급될 예정이다.

웹젠 김영환 SUN사업본부장은 “공개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SUN'을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실시로 새롭게 변화하는 'SUN'의 모습에 큰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UN' 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sun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투데이코리아 김태일기자 teri@todaykorea.co.kr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