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2일부터 3D영상과 움직이는 라이더를 동시에 체험 할 수 있는 입체 영상 체험놀이기구인 3D 라이더의 새 프로그램 'Fun House'를 상영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펀 하우스'는 삐걱거리는 지하열차를 타고 유령의 집을 탐험하는 이야기.

흥미로운 장치들이 곳곳에 숨어 있고 숨 쉴 틈 없이 다가오는 액션과 해적들과의 한판 전투 등 스릴 넘치는 'Fun House'를 영상으로 보여준다.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3D 입체화면과 압도적인 사운드로 환상적인 지미의 지하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24인승 관람석이 요동치는 아슬아슬한 체험과 입체 안경을 쓰는 순간 펼쳐지는 'Fun House'에 흠뻑 빠져보자.

신비로운 해저세계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바닷가에 자연경관과 어울리게 위치하고 있으며 350여종 40,000여마리의 생물들이 서식하는 해저테마 수족관이다. 80미터의 해저터널과 3,000톤의 메인탱크시설은 국내최대를 자랑하며 각 테마별로 전시되어 있는 수조는 마치 바닷속에 온 듯한 착각이 빠져든다. 호주 오세아니아 그룹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호주2개, 상해1개, 부산1개 등 총4개의 수족관이 있으며 2005년 태국 오픈과 일산, 두바이, 파리에 수족관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