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이브로 약정시 가격할인

ASUS(아수스, kr.asus.com)가 오는 6월 15일부터 KT와 함께 손잡고 EeePC KT 와이브로 패키지를 출시한다. KT 와이브로에 약정 가입시 EeePC 701을 28만 6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아수스 EeePC가 왜 기존의 노트북과 차별화된 MID(Mobile Internet Device)인지 확실히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미 작년 10월 출시된 시점부터 모바일 IT 업계의 화두로 떠올랐던 EeePC는 출시 6개월만에 약 100만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새로운 컨셉의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인텔 프로세서와 SSD(Solid State Disk)를 대표로하는 EeePC의 제품 사양은 이동성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동 인터넷에 최적화된 기기이다.

올 10월이면 수도권 전지역으로 서비스가 확대되는 KT 와이브로 역시 국내 무선 인터넷 시장의 환경을 바꿀 대표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T 와이브로에 가입하면 현재 월 19,800원에 데이터 전송 제한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약정 가입시 와이브로 모뎀이 기본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의 경우 KT와이브로를 18개월 약정 가입하면 아수스 EeePC를 286,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와이브로 모뎀이 기본 제공되고, 특히 젊은 층을 위한 할부 구입도 가능해 상품 구입시 약 2만원만 내면 KT 와이브로와 아수스 EeePC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