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만 올리면 경품이 펑펑'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스타벅스 더블샷® 아메리카노'의 런칭 기념 행사로 17일 부터 다음달 11일 까지 웹싸이트(www.mystarbucksmoment.com)에서 “나를 충전해주는 최고의 순간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최고의 순간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업로드 된 사진 가운데 다른 사람들의 사진을 추천하면, 추천 인 중 4천 5백 명을 뽑아 스타벅스 더블샷® 아메리카노 정품 2개와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앤크림 1개가 든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형식의 온라인 콘테스트다.

본 콘테스트 기간 동안 총 6명에게 행운의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며, 최다 추천작을 업로드 한 사람을 선발해 1등 한 명에게는 1백만 원 상당의 에스프레소 머신을, 2등 다섯 명에게는 강원도에 위치한 고급 펜션 숙박권(2인 기준, 1박)을 증정한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스타벅스 더블샷® 아메리카노의 런칭을 기념해 최고의 충전(Recharge)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사진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해 스타벅스 더블샷 아메리카노를 맛보고 삶을 활기차게 충전시키는 스타벅스 만의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더블샷® 아메리카노'는 전국의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할인점에서 판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1,500원(200ml, 편의점 기준가)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