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펫, 드레나이 성기사 vs 블러드엘프 도적 스테츄 등 푸짐한 상품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lizzard Entertainment Korea, www.blizzard.co.kr)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회원을 대상으로 현재 진행 중인 '2008 여름 대작전 – 좋은건 다 내꺼다옳'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사용이 가능한 애완용 청룡펫과 드레나이 성기사 vs 블러드엘프 도적 스테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블리자드는 오는 7월 24일까지 5번의 응모 기간을 통해 정액 상품을 결제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7가지 선물에 도전할 수 있는 응모 기회를 선사하는 '꽂힌건 무조건 찍고 보오자옳'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30일권과 90일권 정액 상품을 결제 시 주어지는 포인트로 게임 내 애완동물인 청룡펫과 드레나이 성기사 vs 블러드엘프 도적 스테츄를 비롯해 푸짐하고 다양한 7가지 선물에 응모하면 된다.

청룡펫은 동양의 신비를 상징하는 청룡의 이미지를 게임 내 애완용 펫으로 제작된 것으로, 한국에서 처음 제공되는 한정판 아이템이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게이머의 캐릭터를 따라다니면서 특정 동작을 주기적으로 반복하여 게이머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애완용 펫은 뮤지컬 춤을 추는 멀록 펫, 졸음에 약한 판다 펫, 2007년을 기념하는 황금돼지 펫과 귀여운 이미지의 황천의 비룡 펫까지 다양한 종류로 증정되면서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드레나이 성기사와 블러드엘프 도적의 역동적인 전투 장면이 실감나게 표현된 드레나이 성기사 vs 블러드엘프 도적 스태츄에 대한 응모 기회도 부여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聖戰)에서 얼라이언스와 호드 양 진영에 각각 처음으로 등장한 이 두 종족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장면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을 하거나 처음 결제를 진행하는 플레이어들은 30일 정액 상품을 50%이상 할인된 9,800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세일작렬 무조건 하고 보오자옳!'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중에 신규 가입을 하는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에게 가입 즉시 7일 정액권 쿠폰이 제공되는 '공짜는 무조건 먹고 보오자옳!'이벤트 등 풍성한 여름 맞이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8 여름 대작전 – 좋은건 다 내꺼다옳'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event/ing/200806_sum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