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스포츠∙바비큐파티∙등 다양한 이벤트 구성…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까지

기아자동차가 모하비 고객 및 가족들을 「모하비와 함께하는 서머캠프」에 초대한다.

기아차는 모하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 알차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도 속초의 켄싱턴 스타 호텔에서 모하비 서머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오는 27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를 방문해 참가 신청을 하면 신청 고객 중 50 가족을 선정해 7월 2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모하비 가족들에게 특급호텔의 2박 3일 숙박권을 제공하고, 설악산과 수상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바비큐 파티, 캠프파이어를 비롯한 레크리에이션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해 서머캠프를 찾은 모하비 고객들에게 재미를 더해줄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모하비 서머캠프를 찾은 고객들에게 모하비를 비롯한 기아자동차를 대상으로 여름철 대비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및 제주 지역에서 「오피러스 고객을 위한 서머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서울 서머 페스티벌에는 7월 19일과 26일 두 차례에 걸쳐 오피러스 고객 20커플씩 총 40커플을 초대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에게 롯데호텔 신관 1박 숙박권과 수영장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고, 아트서커스'네비아'와 상트페테르부르크 아이스발레 '백조의 호수'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한 오피러스 고객 40커플이 참가하는 제주 서머 페스티벌은 7월 25일부터 8월 10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날짜로 2박 3일간 운영된다. 기아차는 제주해비치 호텔 2박 3일 이용권과 라틴 밴드 코바나 공연 입장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오피러스 및 모하비 고객들이 보다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기아차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라며 이번 여름 특집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기아자동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문화행사 및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 등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모하비와 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 편의 서비스 ▲6년간 총 7회의 무상점검 서비스 ▲총 4회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전용 콜 센터 운영(1566-5854)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이용 할인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으로 구성된 '모하비 & 오피러스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투데이코리아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