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걸 댄스퍼포먼스공연‥8월 경마시행계획 발표

부산경남경마공원,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한여름 미니스커트 산타클로스를 보고 싶다면 부산경남경마공원으로 가자.

KRA부산경남경마공원은 무더위를 날려 버리기 위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벤트를 마련한다. 이 행사는 오는 8월 3, 9, 10일 3일간 사계절썰매동산 슬레드힐에서 실시된다.

산타복장을 한 산타걸들이 썰매를 타고 내려와 댄스퍼포먼스 공연을 펼쳐 무더운 여름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할 예정이다.

산타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엽서 쓰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오는 8월 10일(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시행되는 부산경남경마공원 여름축제에서는 아이스빙타, 하와이언 밸리댄스 등의 각종 무대행사와 썸머워터건, 추억의 아이스께끼, 대나무 물총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먹거리도 빠질 수 없다. 쿨 썸머 맥주 시음회, 나만의 팥빙수, 아이스 대형화채 등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부산경남경마공원, 8월 경마시행계획 발표

KRA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배응기)은 8월 경마시행계획을 발표했다.

8월 경마일은 금·일요일 각 5일로 총 10일간 75경주(국산 46경주, 혼합 29경주)가 펼쳐진다.

금요경마 제1경주 발주시각은 오후1시에, 마지막 경주는 오후5시10분에 열린다. 일요경마 부경 제1경주는 서울경마 제3경주 후인 12시40분에 시작하고, 마지막 부경 제6경주는 오후4시30분에 시작한다.

자체경마가 없는 토요일에는 서울 및 제주경마를 교차경주로 시행한다. 특히 8월 10일에는 총 4억원의 상금을 놓고 서울-부경경마공원의 3세 암말(국산 1군)들의 교류경주인 제9회 코리안오크스(GⅡ) 대상경주가 시행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