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제시카, 티파니, 서현)가 부른 주제곡 Mabinogi(It’s Fantastic!) 공개

㈜넥슨(대표 권준모)의 데브캣 스튜디오는 마비노기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챕터3 연금술사'의 막을 열며, 이를 기념해 티파니가 주연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뮤직 비디오는 티파니가 마치 마비노기 게임 속으로 들어간 것과 같은 '상상공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으로, 마비노기 판타지라이프를 연상시키는 요소들이 재미있게 표현돼 있다.

<마비노기의 모델,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소녀시대 티파니>
또한, 소녀시대(티파니, 제시카, 서현)가 부른 마비노기 주제곡 'Mabinogi(It's Fantastic!)'는 각종 음악 전문 포털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특유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를 잘 표현하는 경쾌한 선율을 선사한다.

마비노기에서는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8월 1일부터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퀴즈를 모두 맞힌 유저에게 소니 VAIO 노트북, 닌텐도 Wii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6일부터 핸드폰 벨소리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마비노기 뮤직 비디오를 자신의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에 스크랩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접이식 자전거, MP3 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선사한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금일 24시간 무료 서비스와 함께 '연금술사'를 테마로 여러 가지 도전적이고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는 챕터3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와 함께 신규 서버 '룬다'를 오픈하고,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팩 무료 체험 등 유저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챕터3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한재호 팀장은 “오랜 기간 준비해 온 만큼 마비노기 챕터3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기대된다”며, “무료화와 새로운 콘텐츠, 다양한 프로모션들로 많은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