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아스다이야기, 열혈강호, 풍림화산 등에서 노트북, 닌텐도Wii, MP3 등의 상품 증정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무더운 여름 방학을 맞아 엠게임의 여러 게임들에서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대표 게임 “열혈강호 시즌2-남림풍운”에서는 8월 6일부터 27일까지 신규 캐릭터 '단'을 만들어 15, 35, 50, 70레벨 중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선택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MP3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열혈강호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환상무림기 “풍림화산V2”에서는 8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몬스터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행복충전함'을 통해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며, 평일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주말은 오후 2시부터 4시와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30%의 경험치를 더 받을 수 있는 '풍림화산 행복충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10대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주얼 무협 RPG “귀혼2기”도 8월 6일부터 27일까지 신나는 '30분마다 동전 모아서 게임아이템 & 경품 받아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귀혼에 접속하면 30분마다 지급되는 동전을 모아 귀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파벌초심부, 적비호령 등 게임 아이템과 닌텐도Wii, Yepp MP3 플레이어, 엠게임 선물캐쉬 등의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로맨틱 스캔들 “아스다이야기”는 8월 7일부터 20일까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가입 후, 캐릭터 1차, 2차, 3차 전직을 달성하는 '게임을 즐겨라' 이벤트와 소울메이트를 맺고 5레벨 이상 레벨을 올린 후 소울메이트 게시판에 게시물을 등록하는 '소울메이트를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리듬 액션 음악 게임 “팝스테이지”, “라피스”, “쌩뚱게임”에서도 무더위 탈출을 위한 다양한 여름 방학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