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와 함께하는 영화 신기전 제휴 이벤트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디21(대표 윤선학)이 개발한 3D 순수(純粹) 무협 MMORPG '구룡쟁패'에서 넥슨 통합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릴레이 페스티벌의 마지막 시리즈로 한국형 블록버스터 영화 '신기전'과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룡쟁패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 영화의 내용을 반영한 특별 전용 퀘스트인 '신기전'이 구현되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퀘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영화 신기전의 트레일러를 감상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신기전 영화 예매권(1인 2매)이 증정된다. 더불어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는 이를 축하하는 신기전 폭죽아이템 및 수환초(외상 회복 아이템)가 제공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넥슨 통합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구룡쟁패를 사랑해주신 유저 분들께 게임 안팎으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구룡쟁패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로 오랜 기간 사랑 받는 장수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화 '신기전'은 조선에 실재했던 세계최초로켓화포 '신기전'을 소재로 한 팩션(역사적 사실 및 실화를 바탕으로 한 픽션) 작품. 우리의 숨겨졌던 위대한 역사를 재조명하며 전국민들에게 자긍심을 불러일으키는 영화 '신기전'은 5년 8개월의 제작 기간 끝에 완성된 대작으로 오는 9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