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예수, 휴일 현금보관서비스 제공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보호예수 및 대여금고, 휴일 현금보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추석맞이 특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보호예수서비스'는 경남은행 전영업점에서 실시되며, '대여금고서비스'는 마산·창원을 비롯. 울산·진주·부산·진주 등지의 37개 영업점에서 실시된다.

보호예수 및 대여금고 무료이용서비스는 8일부터 22일까지(15일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추석연휴기간(13일부터 15일)에는 현금소지에 따른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휴일 현금 보관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경남은행 개인고객지원부의 서치봉 부부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민에게 금융편의를 제공하고자 '추석 특별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서비스 이용을 통해 편안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맞이 특별서비스' 이용은 누구나 가능하며, 이용방법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경남은행 영업점에 신청하면 된다.


*대여금고서비스 영업점

◆마 산: 본점 영업부, 중앙동지점, 남마산지점, 삼계지점, 산호동지점,회원동지점, 중리지점
◆창 원: 명곡지점, 토월지점, 팔용동지점, 창원영업부, 반송동지점,월림공단지점
◆울 산: 울산영업부, 신복지점, 호계지점, 대송지점, 온산공단지점,삼산기업금융지점, 병영지점, 상안지점, 울산중앙지점, 구영지점
◆진 주: 진주영업부, 진주남지점
◆부 산: 해운대지점, 서면지점, 장산역지점, 지사공단지점
◆기 타: 진해지점, 자은동지점, 김해영업부, 대청지점, 내외동지점, 진영지점,양산기업금융지점, 북부동지점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