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www.kbstar.com)는 KB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영화할인 및 커피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B체크카드는 그 동안 포인트 제공 외에는 별다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었지만 이번 프로모션 행사를 계기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젊은 고객층에게 사랑 받는 체크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CGV와 스타벅스 이용 시 환급할인을 해주는 행사로서 행사기간 해당 월에 한번이라도 KB체크카드로 물품구매 등을 한 고객에 대하여 CGV와 스타벅스 이용시 1,500원을 환급할인(Cash back)해주는 행사이다.

특히 매월 30일에는 해당 월에 10만 원 이상 이용고객에 대하여 CGV와 스타벅스 이용 시 3,000원을 환급할인 해준다.

즉, 행사기간동안 매월 영화 및 커피 1,500원 할인 각각 1회, 매월 30일에는 영화 및 커피 각각 3,000원 할인으로 총 12번을 적용 받을 수 있는 푸짐한 혜택으로 가득 찬 행사로서 KB체크카드 회원의 많은 호응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환급할인은 신용카드와 달리 청구 시 할인하는 방식이 아니라 즉시 출금되는 체크카드의 특성에 따라 일단 계좌에서 출금된 후 다음 영업일에 전표가 매입되게 되면 해당 금액에 대하여 고객의 계좌로 환급하여 주는 신개념의 할인 방식이다.

또한 행사기간 중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통하여 LCD TV, 디지털 카메라, KB 기프트 카드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푸짐한 할인 행사를 계기로 체크카드 회원에 대하여도 신용카드에 버금가는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