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사진과 사연 담은 맥주 'OB블루 큐팩'이벤트 진행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오비맥주와 손잡고 취업난과 직장생활에 지친 이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2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OB블루 큐팩'이벤트는 주위 사람들에게 특별한 맥주를 제작,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부터 취업난에 한숨짓는 구직자 까지 주변의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응원 또는 감사의 메시지를 사진과 함께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홈페이지(http://ob.jobkore.co.kr)에 사진과 메시지를 등록한 자에 한해 등록한 사진과 메시지로 특별 제작된 OB큐팩 1박스를 배달해준다.

오비맥주는 이를 위해 OB큐팩을 특별히 수제작할 예정이며, 1.6리터 큐팩의 라벨을 사진과 메시지로 구성해 모두 수작업으로 디자인 제작한다.

이를 통해 당첨자 90명은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큐팩을 주위사람에게 선물하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제작하고자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 접수되며, 매주 30명씩 3주간(25~31일, 11월1~7일, 8~14) 총 90명을 선정해 특별 제작된 OB큐팩을 제공한다.
응모는 잡코리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지만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응모할 수 없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홈페이지(www.ob.jobkorea.co.kr)나 전화( 02-3466-5324)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