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에 등장하는 3가지 인수, 천부인을 수집하면 홍익인간의 증표 수여

'홍익인간'의 이념을 받들어,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는 진정한 협객으로 거듭나라!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디21(대표 윤선학)에서 개발한 3D 순수(純粹) 무협 MMORPG '구룡쟁패'에서 개천절을 기념하여, '의(義)와 협(俠), 그리고 홍익인간(弘益人間)'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10월 16일까지 2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홍익인간 건국이념을 통해 의로운 협객이 지녀야 할 덕목인 의와 협을 배울 수 있다는 내용으로 구성된 특별 강호풍운록(퀘스트) '홍익인간'을 수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동녘의 쑥'과 '동녘의 마늘' 아이템을 모아, 환웅이 환인으로부터 받아 가지고 왔다는 3가지 인수, '천부인 청동 거울', '천부인 청동 방울', '천부인 청동검' 아이템으로 교환하면 되고, 세가지 '천부인' 아이템을 모두 수집하면, 최종적으로 '홍익인간의 증표' 아이템이 수여된다.

각각의 모든 아이템은 특별한 효과를 지니고 있어, 쑥과 마늘에는 회복의 효과가, 천부인 및 홍익인간의 증표에는 강력한 능력 향상 효과가 제공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우리 민족의 건국을 기리는 개천절을 맞이하여, 그 의미를 함께 되새겨 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구룡쟁패의 완성도 높은 무협 세계 속에서, 새로운 시각으로 우리의 건국이념을 접해 보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