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싸이월드(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 디지털 뮤직 어워드(DIGITAL MUSIC AWARDS)'가 오는 10월 27일(월)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는 한달 동안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가수와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인 신인가수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의 주인공은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와 밝고 박력 있는 무대매너로 사랑을 받고 있는 '2PM'

'Song Of The Month'를 수상한 원더걸스는 2007년 2월 데뷔곡인 로 Rookie Of The Month를 수상한 이후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 으로 Song Of The Month 수상, 이번 까지 총 네 번의 수상으로 빅뱅에 이어 역대 2번째 다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번 의 경우 발매 5일만에 1위에 등극하며 사상 최단기간 수상기록을 세워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의 역사에 새로운 기록을 추가했다.

가장 괄목할 만한 신인에게 주어지는 'Rookie Of The Month'에는 '10점 만점에 10점'의 2PM이 선정되었다. 데뷔 초기부터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호흡과 무대매너를 선보여온 2PM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과 노랫말, 개성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싸이월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일으키며 'Rookie Of The Month'에 선정되었다.

특히 같은 기획사의 2AM이 25회 Rookie 로 선정된 것에 이어 2PM까지 멋진 무대 매너와, 중독성 강한 노랫말로 큰 관심을 받고 있기에 이번 수상의 기쁨이 더 크다고 하겠다.

이 두 수상 팀의 다양한 수상인터뷰 내용은 싸이월드 싸이BGM(music.cyworld.com)내 디지털 뮤직 어워드 수상자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시상식 및 수상축하행사는 10월 27일 오후 4시부터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있을 예정이고, 싸이월드에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회원 총 50쌍(100명)을 선발해 이 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 오는 17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대상자는 21일 휴대폰 문자 전송을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