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은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고300만원 연말정산 특별보너스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청약저축, 장기주택마련저축, KB실버웰빙연금신탁 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KB국민은행에서 가입한 기존 소득공제 상품에 추가입금을 하는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04명의 고객에게최고 300만원 KB Gift카드 등 '연말 특별보너스'를 선물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장기주택마련저축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연 0.3%포인트의 특별금리도 지급한다. 장기주택마련저축은 만18세 이상 세대주로서 무주택자이거나 가입당시 주택기준시가 3억원 이하인 국민주택규모 이하 1주택을 소유한 경우 가입할 수 있으며, 최고 300만원한도에서 연간 불입액의 40%를 소득공제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연말 소득공제를 많이 받기 위해서는 연말정산 관련 제도와 소득공제 가능 상품에 대해 숙지하고, 꼼꼼하게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는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소득공제용 금융상품을 상담해 드리고, 더불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더 큰 기쁨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고 밝혔다.

당첨자는 2007년 1월 19일경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발표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