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응원시대, 수험생 일촌을 응원해 주세요!”

▲ 싸이월드 수능응원 프로젝트

200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제 채 열흘도 남지 않았다.

Net 세상은 이미 수능에 관한 뉴스와 정보가 가득해 한층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으며, 그동안 앞만 보며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도 덜어주고, 격려 메시지도 전하는 훈훈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대한민국 대표 1인 미디어 싸이월드(대표 유현오 www.cyworld.com)는 이달 초부터 수능시험 당일인 16일까지 '싸이월드 수능 응원 프로젝트'를 마련 대대적인 수험생 응원에 나선다.

'싸이월드 수능 응원 프로젝트'의 첫 단계는 '수험생 일촌을 응원해주세요!' 이벤트는 자신의 일촌 중 고3 수험생에게 깜찍한 응원메시지가 담긴 방명록 카드를 보내는 것이다.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순간에 있는 수험생들에게 진심 어린 격려가 담긴 한 줄의 메시지는 그 어느 것보다도 큰 힘이 되어 줄 수 있다.

그리고, '수험생 일촌을 응원해 주세요' 이벤트는 일촌 중에 고3 수험생이 없을 경우엔 싸이월드에서 자동으로 올해 고3인 수험생을 추천해 준다.

모르는 사람을 따뜻이 안아주며 격려를 해 화제가 되었던 '프리 허그' 운동처럼, 비록 얼굴을 모르는 사이지만, 한 줄의 격려 메시지만으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싸이월드는 또 자신의 미니홈피에 수능에 대한 의지를 담고 싶은 수험생이나, 부담되지 않는 깜찍한 수능선물을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수험생 응원 스킨'을 16일까지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베니건스와 제휴하여 베니건스 '컨츄리 치킨 샐러드' 또는 '빅마마 버거 스테이크' 50% 할인권도 증정한다.

한편 온라인 교육 사이트 이투스(www.etoos.com)는 '이투스 선생님들의 깜짝 응원릴레이 영상'을 마련했고, 이투스의 각 과목별 선생님들이 등장해 그동안 수업시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수험생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응원영상 이벤트는 수능일인 16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