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중앙전파관리소(소장 민원기)는 전파이용 확산에 따른 전파이용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친절하고 품격있는 전파서비스 전문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제1회 고객만족 경연대회'를 16일 중앙전파관리소(서울 송파구 가락동 소재)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중앙전파관리소가 제공하는 무선국간 혼신에 의한 전파장애조사, TV방송수신 장애조사, 전파환경측정 및 무선국 인?허가 등 전파ㆍ방송통신 민원 서비스를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하여 처음으로 실시되며, 고객만족 마인드를 확산시키기 위해 13개 지방관서 소속 직원들이 고객 친절응대 및 불평불만 고객 대처요령 등을 주제로 참여한다.

중앙전파관리소 관계자는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현장에서 벌어지는 민원 불만사례가 고객의 입장에서 어떻게 느껴지는지 살펴보고 작은 친절이 어떻게 감동으로 다가올 수 있는지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 중앙전파관리소는 국민에게 친근하고 품격높은 전파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파서비스 전문기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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