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www.outback.co.kr)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101개 매장에서 겨울 한정메뉴를 선보인다.

봄, 여름, 가을에 이은 맛있는 겨울 스토리의 한정메뉴는 지금까지 시도된 적 없는 새로운 조리방법으로의 '패스츄리 스테이크 윌링턴'이 단연 눈에 띈다. 패스츄리 스테이크 “웰링턴” (Pastry steak “Wellington”)는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최상급의 스테이크를 부드러운 패스츄리로 감싸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느끼게 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

더블 립스 위드 코코넛 어니언(Double ribs with coconut onion)는 스파이시 칠리 갈릭 소스로 요리한 정통 바비큐 립이 고소하고 바삭한 코코넛 어니언, 신선한 브로컬리와 함께 제공된다. 새로운 소스의 부드러운 어린 돼지갈비를 다양한 사이드와 함께 맛 볼 수 있는 메뉴.

랍스터 & 크랩 파스타(Lobster & Crab pasta)는 부드럽고 풍부한 아웃백 특선 크림소스에 영양 많은 랍스터와 크랩이 어우러져 조리된 페투치니면의 최고급 씨푸드 파스타.

씨푸드 & 새먼 샐러드(Seafood & salmon salad)는 매일 아침 매장으로 입고되는 신선한 샐러드에 바삭한 쉬림프와 고소한 연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싱싱한 웰빙 샐러드.

다가오는 연말 모임 장소로 각광 받고 있는 아웃백에서는 이번 겨울 한정메뉴를 친구, 연인, 가족, 직장모임 시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플세트(2인)과 패밀리세트(3인), 파티세트(4일)를 함께 판매한다. 각각의 세트메뉴에는 겨울 한정메뉴와 잘 어울리는 와인이 잔으로 제공되며, 세 종류의 세트 중 하나만 주문 하더라도 아웃백의 고급 와인 1병이 무료로 포장되어 제공된다.

다정한 친구, 애인을 위한 커플세트는 '패스츄리 스테이크 웰링턴', '랍스터 & 크랩파스타'와 '씨푸드 & 새먼 샐러드' 중 택 1이 하우스와인 두 잔과 포장용 와인 1병과 함께 제공된다.

가족을 위한 패밀리 세트는 '패스츄리 스테이크 웰링턴'과 '더블 립스 위드 코코넛 어니언', '랍스터 & 크랩파스타'와 '씨푸드 & 새먼 샐러드' 중 택 1과 하우스와인 3잔이 프리미엄 와인 1병이 무료로 포장되어 함께 제공된다.

푸짐하고 넉넉한 파티세트는 '패스츄리 스테이크 웰링턴'과 '더블 립스 위드 코코넛 어니언', '랍스터 & 크랩파스타', '씨푸드 & 새먼 샐러드'가 하우스와인 4잔과 프리미엄 와인 1병이 무료로 포장되어 함께 제공된다.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인 '패스츄리 스테이크 웰링턴'은 영국의 장군 웰링턴이 워털루 전투에서 나폴레옹과 싸울 때, 전쟁이 길어져 계속되는 전투로 피로와 영양부족이 심해지자 이를 걱정한 요리사들이 다른 병사들 몰래 빵 속에 스테이크를 숨겨서 준 데서 유래했다고 한다. 웰링턴을 승리로 이끈 스테이크, 올 겨울 낭만 있는 아웃백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맛보자.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