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이미지로 꾸며진 기아 소울 자동차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1월 18일로 예정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의 국내 출시에 앞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 '리치 왕의 분노에 맞설 확고한 동맹에 합류하라' 이벤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왕의 분노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등록 플레이어에서부터 현재 플레이어 그리고 일정 기간 이상 게임에 접속 하지 않았던 플레이어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모든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11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계정 상태에 따라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퀘스트를 모두 수행한 플레이어는 확고한 동맹에 합류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리치 왕의 분노'출시를 위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신규 플레이어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다시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7일 무료 이용권이 증정된다. 이벤트 상품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기아 소울 자동차를 비롯해 고사양 데스크 탑, LCD모니터, 리치 왕의 분노 클라이언트 DVD교환권 등 이 주어진다.

특히 상품으로 주어지는 기아 소울 자동차는 외부가 '리치 왕의 분노' 이미지로 꾸며진 자동차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의 열망의 대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기아 소울 자동차는 이번 이벤트와 11월 3일부터 시작되는 '100만 공격대 모집'이벤트를 모두 응모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100만 공격대 모집 이벤트는 11월 3일부터 2주 동안 호드와 얼라이언스 진영을 나눠 100만 공격대를 모집하는 이벤트로 웹사이트와 SMS를 통해 두 진영 중 더 많이 모인 진영에게 명예의 징표(한정판 티셔츠 1만장)가 주어지는 이벤트이다. 100만 공격대 모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 맞설 확고한 동맹에 합류하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의 가입자 기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1천 1백만 명을 돌파했다. 11월 출시를 앞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 대한 전세계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와 호응을 보여주는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8개의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북미, 유럽, 중국,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칠레, 아르헨티나, 대만, 홍콩 그리고 마카오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