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충만한 요즘이지만 막상 일반인들이 성공적인 재테크를 성취해내기는 쉽지 않다.

은행, 증권, 보험사에서 경쟁적으로 금융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어서 이것들 중 자신의 경제 상황에 맞는 상품을 고르는 것조차도 많은 어려움이 있다.

PB(Private Baking)창구를 찾아 상담을 하려해도 샐러리맨이 다가가기에는 아직까지 보이지 않는 문턱이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다.

샐러리맨들에게 추천할 만한, 재테크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인터넷을 통해 수많은 재테크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지만 은행, 증권, 보험, 카드 등의 금융 전반에 대한 재테크 정보들을 총괄하는 사이트들은 많지 않다.

대한민국 재테크 포털 서비스 'eMoney(www.emoney.co.kr)'는 가장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자신한다.

주식, 펀드, 채권, 은행상품, 대출, 보험, 부동산등 금융 및 재테크분야 전체를 포괄하면서 부문별 기초정보에서 단계별 고급정보에 이르기까지 어느 것 하나도 빼놓지 않았다.

아울러 검색, 비교, 맞춤서비스, 트레이딩 연계 등 부가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각 금융사 상품별로 비교와 검색이 가능하게 했고, 투자목적에 맞는 맞춤상품을 소개함으로써 재테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맞춤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시뮬레이션을 통해 '주택자금준비'를 원하는 고객맞춤정보를 제공한다.
'테마별 자금설계'를 통해 주택자금준비는 물론 결혼자금, 교육자금, 노후자금준비 설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나이와 상황별 알아두어야 할 재테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럴땐 이렇게' 코너를 통해 학생, 사회초년생, 30대 직장인에서부터 Job 테크, 老 테크, 금융상품별 재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보이용자들이 자신의 나이와 상황에 맞는 금융정보를 접할 수 있게 했다.

재테크에 관해 문외한일지라도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금융정보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재테크정보를 하나씩 찾아 정리해 나간다면 성공적인 재테크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다.

재테크에 관심 있는 모든 샐러리맨들에게 권할만한 사이트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