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를 통해 빈칸을 채우거나 삼행시 지으면 립톤티 증정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은 따뜻한 차(茶) 한잔이 그리운 계절을 맞아 11월 한 달간 립톤 홈페이지(www.lipton.co.kr)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급 피라미드 티백의 립톤티에 관한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크게 '기분따라 즐기는 립톤 허브티'와 '립톤 화이트티&골드티 이벤트'로 동시에 진행된다.

'기분따라 즐기는 립톤 허브티' 이벤트는 취향과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7가지 립톤 허브티를 맞추며 허브티에 대한 상식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추첨을 통해 립톤 허브티 루이보스와 필립스 고급 전기포트를 증정한다.

립톤 허브티 루이보스는 남아프리카의 청정 고원지대에서만 자라는 희귀한 허브로 만들어졌으며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마실 수 있다.

또한 '립톤 화이트티&골드티 이벤트'에서는 신제품 립톤 화이트티와 골드티에 관한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거나 사행시를 지으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새로 나온 립톤 화이트티는 솜털이 보송보송한 어린잎을 손으로 직접 따서 약간 발효시킨 후 자연 건조한 고급차로 산뜻하고 향긋한 맛이 특징이다.

립톤 골드티는 고급 홍차잎에 신선한 허브 '허니부시'가 더해져 감미롭고 은은한 단맛을 주며 차를 우릴 때 퍼져나가는 황금빛을 통해 미각뿐 아니라 시각까지 만족시켜주는 신개념의 고급홍차이다.

어느덧 찬바람이 불어오는 11월을 맞이해 시각, 미각과 후각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따뜻한 립톤티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립톤 홈페이지(www.lipton.co.kr)를 참고하면 된다.

투데이코리아 최유미 기자 cym@todaykorea.co.kr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