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AS센터 현장 스케치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지난 20일부터 12월 16일까지(4주간) 차량관리가 특별히 요구되는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겨울철 정기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15개 볼보자동차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첨단 컴퓨터 진단장비를 통한 31가지 항목 무상 점검은 물론, 부동액 및 각종 오일류의 점검 및 보충도 함께 이루어진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알루미늄 휠 크롬 볼트 특별 할인판매를 비롯해 순정 부품 및 겨울철에 유용한 스키 캐리어 및 자전거 캐리어 등 액세서리도 10% 할인해 판매한다.

단 엔진오일 및 타이어는 제외되며, 다른 할인 행사와의 중복이용이 불가능하고 보험 수리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이와 동시에 무상점검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중, 50만원 이상의 수리비를 부담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웨덴 여행 티켓 및 각종 골프용품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스웨덴 아이스호텔(Ice Hotel) 숙박권이 포함된 스톡홀름 여행권(2인)이 주어지며, 55명에게는 미즈노 골프 아이언 세트, 미즈노 드라이버 골프채, 볼보 골프백 등 골프 용품을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추위와 빙판길 등의 자동차 사고 위험요소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겨울철에는 무엇보다 안전 운행을 위한 사전 준비가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볼보자동차의 세밀하고 체계적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모든 고객들이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행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