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피 새단장, “생협S&D로 놀러오세요”

친환경 유기농산물 브랜드 생협S&D(前자연드림)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실속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를 유혹한다.

1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회원등록 물품체험'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단장한 생협 S&D의 홈페이지에 가입한 사람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올해 수확한 햅쌀 '자연드림 백미'(유기농 8KG)를 증정한다.

또 생협S&D의 회원으로 '고객의 소리'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게시된 글 가운데 조회수·댓글수 등을 고려해 선정된 사람 20명에게 '자연드림 논생물 쌀'(유기농 4KG)'을 선물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자연드림' 쌀은 주문 즉시 도정한 즉석 도정 쌀로 농약과 제초제 및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생산된 유기농 쌀(인증번호: 제16-08-1-07호)이다.

또한 생협S&D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맛있는 레시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 달 동안 생협S&D의 물품을 사용한 후 자신만의 맛있는 레시피를 글로 남기면 3명을 선정해 선물(4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매달 정기적으로 실시한다.

생협S&D의 주영진 상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건강한 먹을거리를 약속하는 생협S&D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줄 것”이라며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탁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