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 www.nexon.com)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27일(목),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 3(E3) 에이르 공주의 환생'을 오픈하고, '체험 아이디' 제도를 도입한다.

금일 오픈한 'E3-에이르 공주의 환생'은 '루니아전기'에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는 대단위의 업데이트로, 스테이지에 입장할 때마다 매번 랜덤 시스템이 적용돼 새로운 조합의 맵이 생성되는 신개념의 에피소드 모드 '신화'와, 캐릭터를 환생시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전승'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루니아전기'에서는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게임을 더욱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늘부터 3개월간 총 700여 종에 달하는 치장성, 기능성, 펫 아이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캐시 아이템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유료 이벤트 아이템은 7일 기간제로 제공되며, 넥슨 ID당 각 1개씩 구입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 아이디' 제도를 도입한다. 유저는 체험 아이디 전용 페이지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디를 정회원으로 전환하면 축하 아이템 4종을 얻을 수 있다. 오는 12월 24일까지 체험아이디를 정회원으로 전환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가 제공된다.

(주)올엠의 '루니아전기' 개발 총괄 신동혁 실장은 "초심으로 돌아가, 루니아전기를 통해 유저들이 원하는 경험이 무엇인지에 귀 기울고자 했다”며,”계속하여 발전하고 있는 루니아전기의 콘텐츠들을, 많은 분들이, 더욱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