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젼 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오브듀티 월드앳워'의 닌텐도 DS 전용을 오는 12월 19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오브듀티 월드앳워의 기타 다른 플랫폼은 12월 12일 출시 예정이며 (Wii 전용 2009년1월 예정), 오는 12월 19일 닌텐도 DS 전용으로 출시됨으로써, 게임속에서 일본군과의 전투를 벌이는 2차 세계대전을 휴대용 게임기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닌텐도 DS 전용 게임으로서는 드물게 정통 FPS다운 컨트롤을 구사하여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닌텐도 DS 터치펜이 PC 마우스와 같은 역할을 하고, 십자 버튼은 캐릭터의 전후좌우 이동을 할 수 있어 게임진행에 어려움이 없다. 아울러 콜오브듀티 월드앳워 닌텐도 DS 전용은 타 플랫폼의 기본적인 배경에 맞추어 닌텐도 DS 전용만의 독자적인 시나리오 전개를 통해 또 하나의 명작게임으로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콜오브듀티 월드앳워 닌텐도 DS 전용은 기존 시리즈보다 더 많은 적들을 화면 안에 표현하였으며, 더 강렬한 시각적 경험(폭발, 저격, 전투기 및 탱크조정, 낙하 등), 26가지의 미션, 짜임새 있는 30개 이상의 미니미션으로 구성된 독특한 도전모드 및 도전과제, 최대 4인 지원 온라인 대전, 수많은 게임 내 이벤트 및 오늘 날의 콜오브듀티 시리즈를 있게 한 특유의 순간적 체험, 잘 정비된 컨트롤, 적절한 난이도, 하드웨어의 한계를 짜낸 오디오와 비쥬얼을 선사한다.

각종 리뷰사이트에서 닌텐도 DS 전용 FPS로는 최고의 점수를 기록중인 콜오브듀티 월드앳워는 2008년 12월 19일 출시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