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움과 슬림한 디자인 돋보이는 제품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 알파스캔은 56cm(22형) '코치 A5613D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기존 코치 제품을 업 그레이드 시킨 모델로 동적 명암비 15,000:1을 적용했다. 이로써 선명하고 사실적인 화면을 제공하며, 1680X1050의 넓은 와이드 해상도는 HD,DVD,DiVX등의 와이드 포맷의 영상을 즐기시기에 더할나위 없이 훌륭하며, 포토샵, 인터넷 등의 작업을 하는데 있어, 보다 많은 정보를 화면에 표시하여 빠른 작업 결과를 유도한다.또한 2ms 의 빠른 응답속도는 잔상 없는 화면을 제공한다.

코치 라인업의 프리미엄 모델인 'A5613D'는 부드러운 곡선과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하이글로시 블랙 컬러와 전면부 하단에 감성을 깨우는 컬러로 럭셔리실버, 버건디와인, 라이트 로즈, 오렌지로 4가지 색상의 컬러 스트라이프와 조화를 이룬다.

이밖에 'MTBF 50000Hrs'에 달하는 안정성과 전력 효율성을 제공하고, ZBD 무결점 정책과 함께 하는 A/S 보증을 지원한다.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발생한 불량 화소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보상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알파스캔 관계자는 "코치 제품의 럭셔리하고 품격있는 디자인은 인테리어 제품으로서도 손색이 없어 나만의 세련된 개성을 보여주고 싶은 분들께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최상급의 뛰어난 화질과 안정된 품질을 선호하는 PC방 사업자들에게도 이상적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