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서적, 그리고독자가 함께하는 빅토리메이플!

㈜넥슨(대표권준모 강신철)은 12월 5일 자체적으로기획, 제작한 출판물 '빅토리메이플'을 발매한다.

'빅토리메이플'은메이플스토리의 플레이 장면을담은 스크린샷(Screen Shot)으로 컷을구성하고 대사를 입혀제작한 '스크린샷 카툰' 형식으로, 동종 업계에서 전례를찾아보기 힘든 새로운시도로 탄생한 출판물이다.

특히, 빅토리메이플의작가 양정미(게임 캐릭터명: 싸비) 씨는 실제 메이플스토리를즐기는 유저로서, 약 2년 전부터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 빅토리메이플의콘텐츠를 연재해 왔으며, 이 콘텐츠는 현재각 회 평균조회수 12만, 최고 조회수 50만을상회하는 명실상부한 인기카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넥슨의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이사는 “빅토리메이플은 유저의숨결이 살아있는 콘텐츠에게임 개발사로서의 기획력과그 동안 쌓아온라이선스 사업 노하우를접목시켜 완성한 작품”이라며, “넥슨은 게임과서적, 독자가 서로소통할 수 있는장을 지속적으로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자체출판물 '빅토리메이플' 출시를 기념해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5일부터 21일까지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에서 빅토리메이플 1권구입하는 선착순 백명에게 '메이플스토리 iTCG'를 경품으로지급하며, 빅토리메이플 서적뒤에 부착된 설문엽서 작성해 응모하는독자에게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자전거', '메이플스토리 피규어', '메이플스토리교통카드'를 증정한다.

같은기간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빅토리메이플 관련 퀴즈의답을 맞히는 유저에게는실시간으로 게임 아이템이지급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