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병스낵, 딸기 도넛츠꼬깜 구매자에게 메이플스토리 아이템 지급

㈜넥슨의 대표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농심이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농심 스낵 구매자에게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5일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 두 달간 계속되며, 농심 스낵 중 '쫄병스낵'과 '딸기 도넛츠꼬깜'을 구매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해당 제품을 구입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제품 내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참가자 전원은 '고성능 순간 이동의 돌', '로봇 가판대', '보따리 상인 묘묘', '원숭이 펫' 등 인기 아이템 7종 중 하나를 받게 된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는 이번 프로모션을 알리는 NPC(Non Playable Character) '농심이'가 투입돼, 게임 내에서 이번 이벤트 내용을 유저들에게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매주 닌텐도 Wii, 닌텐도 DS, MP3 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농심 제품과 관련한 퀴즈를 풀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동일한 경품을 선물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굴지의 식품 업체인 농심과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수요층이 잘 맞아 좋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규 유저층을 형성하고, 기존 유저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해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