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 자사 게임들의 서비스 오픈 및 대규모 업데이트 12월 말 예정

2008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게임하이㈜에서는 자사 게임들의 서비스 오픈 및 대규모 업데이트 준비로 여념이 없다.

우선, 국민 게임으로 자리잡은 <서든어택> 이후 슈팅 게임에 다시 한번 도전하는 게임하이의 온라인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가 30일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클로즈베타 서비스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 중인 <메탈레이지>는 서비스 전부터 국내외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메카닉 소재 게임에 대한 편견을 뒤집을 만한 쉬운 조작감과 강렬한 액션으로 무장하고 있다.

또한, 오픈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로 사랑받고 있는 게임하이의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도 3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데카론>에서 실시하는 6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ACTION6; Good Day To Die”에서는 '트랜스업시스템'이라는 캐릭터 각성 시스템을 통해 각 특성에 맞는 새로운 모습과 더욱 강한 캐릭터로의 변신을 가능하게 하는 내용으로 유저들을 설레게 한다.

게임하이는 서비스 오픈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2008년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게임하이의 윤장열 사업총괄이사는 “모두가 연말 분위기로 들뜬 이 순간에도 게임하이에서는 조금 더 나은 게임,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휴일도 없이 노력 중이다”며, “2008년 화려하게 대미를 장식할 <메탈레이지>와 <데카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