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투증권 하나증권은 '하나금융그룹출범 1주년'을 맞아 국내최초로 화장품, 생활가전 등 여성관련종목에 집중 투자하는 여성펀드인 'She & Style 펀드'를 6일부터 공동 판매한다고 밝혔다..

▲ 하나금융그붑 1주년 맞이 'She & Style 펀드'
'She & Style 펀드'는 여성의 우아하고 섬세한 감각과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 및 마케팅 능력을 가진 기업이 시장대비 초과수익을 내고 있다는 시장조사결과에 따라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여성관련종목에 집중 투자하는 펀드이다.

투자대상은 여성 선호도 조사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 화장품, 생활가전 등 여성의 구매력이 우선시 되는 업종, 여성의 취향, 성향, 트렌드를 파악하여 여성소비자에 대해 우월적인 판매정책을 가진 기업 중에서 펀더멘털이 우량하고 저평가된 기업이다.

가입은 개인 및 법인 모두 가능하고 적립식과 거치식 두 종류가 있다. 거치식의 경우는 가입금액 500만원, 적립식의 경우는 10만원 이상이다. 생계형 비과세와 세금우대도 가능하다.

한편 블루칩 10개 종목에 집중 투자하는 'Big & Style 펀드'는 시가총액 상위 100개의 종목 중에서 10개 내외의 블루칩을 선정하여 집중 투자하는 펀드이다.

경기변동에 크게 연동되지 않는 안정적인 실적을 보이는 대형우량주 중에서 철저한 리서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10개 내외의 종목에 집중 투자하는 것이 이 펀드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하나은행은 이들 종목 출시와 함께 고객사은이벤트인 '선물연합작전 퍼레이드'도 펼친다. 먼저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이들 2개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01명(하나금융그룹 출범일인 12월 1일을 기념하는 숫자임)을 추첨하여 홈시어터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15일까지 하나금융그룹 홈페이지(www.hanafn.com)에 접속하여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이름을 맞춘 고객 500명을 추첨해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