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쿠킹클래스에이어 16일부터는 레이디골프클럽도 개강

전남 여수시 소호동에 위치한 디오션리조트가 지역 클럽문화를 새롭게 이끌어 가고 있다.

지난 10일 여수시 소호동 디오션리조트 3층 밸라스타 PDR룸에서는 '눈으로 즐겁고 입으로 행복한 호텔식 요리강좌 - 디오션 쿠킹클래스'가 개강을 했다.

소수 정원제로 지난달 리조트 홈페이지와 회원TM을 통해 접수한 10명의 1기 수강생들은 별도 마련된 조리현장에서 호텔식 요리에 대한 이해와 조리법, 집에서 응용하는 요령 등을 들으면서 조리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입으로 맛을 보는 방식으로 2시간동안 진행됐다.

양성익 조리과장은 "호텔식 요리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한끼 식사를 맛있게 한다는 기분이 들도록 이끌어 갈 계획이며, 추후에는 한식과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분야로 클래스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 문서연 회원관리부 담당자는 "클래스에 대한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 다음 기수부터는 수강생을 늘리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 같다"며 "분양회원 위주의 행사가 점점 대중화 될 수 있도록 다음주부터 개강하는 레이디골프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지역에 부족한 문화인프라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생각으로 이미 개강한 쿠킹클래스 외에 다음 주 16일부터는 3개월코스 디오션 레이디골프클럽 1기 강좌도 시작할 예정으로 현재 접수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