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컬프’이용한 파워풀 지방성형술 테크닉 강연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이 오는 3월 15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홀에서 열리는 제13차 대한비만체형학회 학술대회에서 '1444nm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파워풀 지방성형술'에 대해 강연한다.

'비만'에 대한 전반적인 의학 지식 및 기술, 운영방법 등을 다루게 될 이날 학술대회는 4000여명 대한비만체형학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1444nm 높은 파장의 레이저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지방성형술과 워터젯지방흡술을 병행한 최신시술의 테크닉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기존 1064nm과 1320nm지방레이저에서 업그레이드 된 1444nm파장의 레이저로 강력하게 지방을 분해하는 레이저 시술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보다 높고 세밀한 출력은 지방흡입이 쉽지 않았던 얼굴 윤곽, 브래지어 라인, 겨드랑이, 남성형 유방은 물론 까다로운 종아리와 발목 라인도 정교하게 디자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워터젯 지방흡입술과 병행하면서 시술시간 단축과 지방흡입의 효과를 높여 안전성과 만족감을 높인다.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내 워터젯지방흡입시술 중 최대 시술건수 보유자로 국내 리프트리포 지방흡입 교육자문의, 아시아-태평양권 지역의 워터젯 지방흡입술 교육자문, 루트로닉사의 아큐스컬프 교육자문 등으로 활동 중이다.

조진주 기자 jjj@todaykorea.co.kr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