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진행과 독보적인 전쟁 시스템으로 많은 사랑 받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흥행 성공

KTH의 게임 포털 '올스타'가 서비스하고 알트원(구 기가스소프트)에서 개발한 <십이지천2>가 4월 2일로 서비스 1주년을 맞았다.

지난 해 4월 2일 정식으로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십이지천2>는 동양 무협 세계관 배경의 쉽고 빠른 진행과 독보적인 대규모 전쟁 시스템으로 게임 유저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오픈 당시 5일 만에 최고 동시 접속자수 6만 명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고 승승장구해왔다.

<십이지천2>의 흥행으로, 2008년 신작 중 최고 매출 기록,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에서 우수상 수상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당시 침체된 MMORPG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준 중추적 역할을 했다는 데큰 의미를 지닌다고 평가 받았다.

게임 내에서도 24시간 무제한 전쟁터 개설, 새로운 레벨 구간인 '무신12'경 업데이트 등 지속적인 개발 업데이트와 영화 '미이라', '블레임' 과 편의점 업체 '세븐 일레븐'과의 제휴 이벤트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십이지천2>는 해외 진출에서도 흥행몰이 중이다. 최근 중국에서 1년 6개월간의 준비 작업을 거쳐 3월 18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 총 누적 회원 수 100만 명, 최고 동시 접속자수 15만 명을 돌파하는 등 좋은 성적을 내며 한국 온라인 게임을 자존심을 보여줬다. 중국에 이어 일본, 북미, 동남아, 유럽 등에서도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십이지천2>에서는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4월 2일부터 16일까지 게임 내에서 '성','원','감','사' 아이템을 획득하고 무기상 NPC를 통해 조합하면, 근력단, 민첩단 등의 100% 지급 게임 아이템과 삼성 캠코더, 아이팟 터치 등의 경품 응모권을 획득하는 '성원감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게시판에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게임 머니를 제공하는 '나도 한마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