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마다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 동시 진행

㈜네오위즈게임즈와 일렉트로닉 아츠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피파온라인 2)'는 5월을 '축구의 달'로 지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9일부터 5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5월 중 우리 시간으로 실제 축구 경기가 있는 날 게임을 하면 게임 머니(LP)를 50% 추가로 제공한다.

5월에는 이벤트 시작일인 4월 29일부터 첼시(Chelsea)와 FC바르셀로나(FC Barcelona)의 경기가 있으며 5월 16일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명문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와 아스날(Arsenal)의 경기가 있다. 이벤트가 종료되는 5월 28일에는 유럽 최고의 클럽팀을 가리는 결승전이 있다.

이런 굵직굵직한 경기 일정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축구 경기 일정과 주목할 만한 경기는 이벤트 페이지에 달력 형태로 표기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5월 기념일인 어린이 날, 어버이 날 그리고 스승의 날에는 선수 획득 경험치를 20% 추가 제공한다. 피파온라인2 전용 PC방에서 게임을 진행할 경우 LP 50% 와 경험치 추가 등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출석 체크하면 4일차마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4일 차부터 24일 차까지 4일 단위로 선수들의 떨어진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에너지 드링크'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물음표 카드', 선수를 옮길 수 있는 '이적선수 확장 카드' 아이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해당기간 동안 총 24일을 출석하면 인기 있는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오렌지색 물음표 카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류상수 피파사업팀장은 “유럽 유수의 클럽팀의 경기가 많은 5월을 맞아 축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축구 팬들이 실제 축구도 보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두 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