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엠게임, 당신은 좋은 이웃입니다.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은 사회공헌 파트너사인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매칭펀드' 1주년을 맞이해 엠게임 임직원들에게 '땡큐마크'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매칭펀드'는 엠게임이 지난 2008년부터 시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매월 굿네이버스에서 선정한 아동에게 임직원의 후원금만큼 회사에서도 후원금을 추가해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총 2800여만원(임직원 1400만원, 회사 1400만원)의 후원금이 '매칭펀드'를 통해 조성되었으며, 초기 60여명이었던 후원 임직원 수가 현재 160여명까지 증가하는 등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엠게임과 굿네이버스는 'Thank you 당신은 좋은 이웃입니다'라는 글귀가 새겨진 컴퓨터 모니터용 장식품 '땡큐마크'를 특별 제작하였으며, '매칭펀드'에 1회 이상 참여한 약 160명의 임직원에게 전달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굿네이버스 양재명 부장은 “지난 1년 동안 엠게임 임직원들이 전해준 정성과 사랑이 아이들에게 큰 꿈과 희망이 되었다”며 “엠게임 임직원들의 꾸준한 사랑과 후원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땡큐마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매칭펀드'에 참여한 윤희상 사원은 “아주 작은 정성을 보태고 있을 뿐인데 이렇게 '땡큐마크'를 받으니 쑥스럽다”며 “앞으로 이웃을 돕는 일에 더욱 관심을 가지라는 의미로 알고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야겠다”고 나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엠게임은 나눔과 봉사를 기업 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매칭펀드' 외에도 자원봉사, 엠게임 회원 대상 사회공헌 참여 뉴스레터 메일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임직원뿐만 아니라 엠게임 회원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스포츠 마케팅 제휴사인 SK와이번스와 함께 '사랑의 적립금'프로그램을 연중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