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 공개 서비스 임박한 FPS ‘어나더데이’ 포함 4종 외 미공개 신작 게임 1종 발표 예정

KTH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2009년 선보일 5종의 신작 게임을 발표하는 'KTH 올스타 ALL YOU IMAGINE 2009' 행사를 10일)신대방동에 위치한 건설회관 63시티 글로리아홀에서 개최했다.

'ALL YOU IMAGINE 2009'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이 날 행사에서는 '올스타'의 게임사업에 대한 의지를 표현한 새로운 BI와 2009년 새롭게 선보일 대형 신작 5종을 공개하며 게임 퍼블리셔로서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 자리에서는 오는 6월 25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차세대 FPS '어나더데이'를 비롯해 정통 MMORPG '카로스 온라인', 전략 액션 'LOCO', 중국 대작 '적벽' 외 미공개 게임 1종, 총 5개 신작 게임의 향후 일정 및 서비스 계획을 공개했다.

신작 5종은 1인칭 슈팅 게임(FPS), 롤플레잉게임(RPG), 스포츠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향후 올스타의 게임 포털 강화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 3월 말 새로 선임된 KTH 서정수 대표는 이 행사를 통해 취임 후 첫 공식 자리를 갖게 되는 것으로, 이 자리를 통해 게임 사업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이와 함께 이 날 발표하는 신작 5종의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접할 수 있도록 'KTH 올스타 ALL YOU IMAGINE 2009' 마이크로 사이트를 동시 오픈했다.

KTH 성윤중 게임사업본부장은 "금일 공개하는 신작 5종에 대한 안정된 서비스로 새로운 라인업을 구축해나가며, 게임 전문 포털로서 입지를 굳히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