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아 시원한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다.

16일 아르바이트 구인 구직 포털 알바천국(대표 유성용, www.alba.co.kr)은 아르바이트 정보제공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오는 7월 31일까지 한달 반 동안 풍성한 '2009 알바천국 쿨 썸머 이벤트'를 마련했다.

'2009 알바천국 쿨 썸머 이벤트'는 모두 세 가지로 나뉘며 첫 홈페이지 방문 후 출석체크를 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바나나 우유 기프티쇼(모바일 상품권)를 증정하며 출석만 하면 자동 응모되어 100%당첨된다.

또, '이력서 쓰고 시원한 극장으로 피서가자!'는 주제로 아르바이트 구직 성공을 기원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여름을 맞아 아르바이트를 구하기 위해 새 이력서를 등록하거나 등록된 이력서를 수정하면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장씩 100명에게 제공된다.

'알바천국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로 알바천국 이벤트를 블로그나 카페, 미니홈피에 붙여서 게시하고 이를 통해 가장 많은 방문자가 유입된 회원을 선별해 올림푸스 뮤 850 SW 방수카메라와 아이리버 Volcano T7 4G,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알바천국 유성용 대표는 "“알바천국 12주년을 맞아 지속적으로 아끼고 관심을 보여주신 회원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경기불황과 극심한 취업난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고객들에게 시원한 소식과 함께 보다 신뢰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투데이 코리아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