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브'신년광고 판촉행사
지난 2006년 4월 출시된 삼성전자 PAVV LCD TV 보르도가 현재까지 세계 누적 판매 집계결과 250만로 베스트 셀러 TV로 자리 매김 했다.

평판TV 중 단일 모델로는 세계 최고의 판매기록을 세운 셈. 이를 바탕으로 삼성전자는 지난 해 3분기 세계 평판TV 시장에서 점유율 세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삼성전자는 PAVV 세계 판매 1위 석권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3色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 '삼성TV-PAVV World Festival'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여행, LCD, PDP TV,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떠나라 이 세상 최고의 세계 여행" 이벤트는 가족 혹은 커플을 세계여행에 초대한다. 삼성TV PAVV의 매출이 세계 1위를 차지한 지역을 찾아 응모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프랑스, 미국 뉴욕, 호주 시드니 등 세계 주요 도시로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것.

"찍어라 내가 원하는 PAVV" 이벤트는 고객이 집에 있는 TV 혹은 갖고 싶은 PAVV TV의 사진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44명에게 PAVV PDP, LCD 혹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찾아라 세계 속의 삼성TV, PAVV" 행사는 세계 각지에서 만난 삼성TV의 사진을 응모하면 5만원 권 문화상품권을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