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홈경기 입장권과 영국 왕복항공권, 중국 또는 홍콩 여행권 선물

㈜한빛소프트의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가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WISH세계영어축구대회'와 'WISH(World Instruction Soccer & Health) 세계영어축구대회 MVP'를 공동 진행한다.

'WISH 세계영어축구대회 MVP'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부지런히 오디션 잉글리시를 이용하며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을 취득한 우등생 8명을 선발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 경기 입장권과 영국 왕복항공권, 중국 또는 홍콩 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신규 유저의 경우 가입만 해도 10점, 파트결제 및 트레이닝 성과에 따른 메달 스탬프 개수에 따라 점수가 부여되고 친구를 추천할 경우 무려 30점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유저의 경우 자유게시판에 '영어 한마디'를 작성하고 결제 및 메달 획득, 친구 추천 내역에 따라 점수가 매겨진다.

'WISH세계영어축구대회'는 영국과 호주, 캐나다 3개국의 6개 축구팀과 미국의 명문대학인 하버드의 원어민 영어 교사가 영어로 축구를 하며 영어문화를 가르치는 프로그램으로, 인기 스포츠 종목 중 하나인 축구와 현대인의 필수인 영어를 접목시켜 스포츠와 언어교육을 통합시킨 스포츠 이벤트다. 올해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광명 시민운동장 외 2군데에서 초등학생 전 학년을 대상으로 진행,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오디션 잉글리시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오는 7월부터는 전체이용가로 서비스되면서 트레이닝 모드 추가와 함께 보다 다양한 유저층을 위한 풍성한 콘텐트를 선보이고, 여름방학을 맞이해 유익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