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로부터 오염되는 지구를 구출하라!

▲ 엠게임 '이터널시티'에서 신규 맵 업데이트 (사진=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이 개발한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에서 신규 맵 업데이트를 30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지역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단행한 업데이트로 외계 생명체로부터 오염된 지역을 괴기스럽게 표현하였다.

신규 지역은 지하연구소, 51구역 사냥터, The wise one등으로 게임 내 미국 네바다 지역에서 연결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내달 우주기지, 임시 주둔지, 폐허기지 등을 업데이트 하며 더욱 광활한 우주전쟁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특히, 이 중, 'AREA 51 The wise one' 지역의 경우 보스 몬스터가 출현한다. 이곳에 출입하기 위해서는 51구역의 미로지대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을 수 있는 '워프게이트(이동 아이템)'를 획득하여야 한다.

한편, 이터널시티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8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고 나면 얻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자신이 원하는 선물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무선키보드, USB메모리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특정 장소에 출현하는 '운영자 4형제'를 잡으면 공격력과 방어력 그리고 아이템 및 경험치 획득량 중, 한 가지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버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