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본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퀴엠: 얼라이브 본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한 '성장지원아이템세트' 지급 이벤트 외에도, 신규 유저들을 위한 '최고 전유물을 획득하라' 이벤트와 레퀴엠: 얼라이브의 휴먼 유저들을 위한 '컴백 스페셜' 이벤트가 오는 8월 26일까지 계속된다.

신규 유저들을 위한 '최고 전유물을 획득하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후 '전장'과 '서버전'의 '쟁 보상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하는 유저에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과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쟁 보상 포인트'는 '서버전', '테마전', '투쟁의 장', '이온광산'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테마전', '투쟁의 장', '이온광산'을 통해 각각 쌓인 포인트를 합산해 '전장 포인트'로, '서버전' 포인트는 단독으로 계산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컴백 스페셜'은 1개월 이상 '레퀴엠: 얼라이브'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휴면 유저가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1레벨부터 19레벨 유저에게 '기본제온 500개'가, 20부터 39레벨 유저에게는 '우수제온 400개'가 각각 지급된다. 또한 40~59레벨 유저에게는 '특별제온 300개'가 지급되고 60레벨 이상의 유저가 접속할 경우 '희귀제온 50개'가 주어진다.

'컴백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제온'은 레퀴엠의 인챈트 아이템으로 복귀 유저들의 레벨대에 따라 사용하기 적합한 제온을 제공해 유저들이 더욱 쉽게 레퀴엠: 얼라이브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레퀴엠: 얼라이브로 복귀한 휴면 유저들 둥 추첨을 통해 '고귀한 제온'과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그 밖에도 레퀴엠: 얼라이브 본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한 신규 유저, 휴면 유저, 전체 유저를 위한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레퀴엠: 얼라이브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 부서장은 “'레퀴엠: 얼라이브가 본 서버에 업데이트 된 후 신규 유저는 물론 많은 휴면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면서 “신규 유저들이 빠른 시간 내에 게임에 적응하고 휴면 유저들이 쉽게 게임에 복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레퀴엠: 얼라이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