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31일), '무한 던전 MMORPG 미소스, 신들의 전투: 시작되는 혼돈(http://mythos.hanbiton.com)'의 '월드 프리뷰 테스트(World Preview Test)'가 테스터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첫날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첫날(30일) 미소스의 '월드 프리뷰 테스트'에 참여한 인원은 선발된 테스터 5천명의 약 70%로, 높은 참여율을 보였으며 이들 대부분이 게임에 만족해했다고 밝혔다.

참여 유저들은 '디아블로'나 '와우' 게임과 비교를 하면서 미소스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으며,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쉽고 빠르게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과, 화끈한 몰이사냥을 즐길 때 오는 짜릿한 타격 손맛을 특히 높이 평가했다.

첫날 부득이하게 테스트 참여를 하지 못한 유저들은 주말을 기다리며 테스트 기간을 연장해달라는 요청을 할 정도로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미소스는 테스트 기간 중에는 '도전 과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유저들에게 게임 내 다양한 재미를 경험하게 해주고,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소스 던전 탐험 이벤트'에서는 '룬 게이트'에 입장해 '유물' 아이템을 50개 이상 획득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한빛 캐시를 지급하고, 기간 중 가장 많은 '유물 조각'을 획득한 유저 100명을 선발해 온라인 상품권을 선물한다.

'미소스 월드 보고서 이벤트'는 테스트 종료 후인 8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 '월드 보고서 설문조사'에 성심 성의껏 답변해주는 유저들을 선발해 넷북을 선물한다.

미소스의 첫 '월드 프리뷰 테스트'는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미소스에 대한 최신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의 개발자 노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