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등 전세계 6개 외국어 무료체험

전세계 150여 개국 5백만 이상의 학습자들이 선택해 학습하고 있는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로제타스톤이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의 초등세상에 컨텐츠 제공을 시작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어린이 서비스 중 하나인 쥬니버는 멀티미디어 학습과 게임, 퀴즈 등의 툴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 로제타스톤은 쥬니버 초등세상 2차 오픈에 맞추어 새롭게 추가된 '외국어학습' 메뉴에 입점했다.

로제타스톤이 쥬니버에 처음 컨텐츠를 제공한 것은 지난 2007년부터 올해 초까지이다. 번역이나 문법을 전혀 배제하고 문자와 음성을 실생활 이미지와 연결하도록 하는 로제타스톤의 직관적인 학습 방식은 학습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7월에 새롭게 컨텐츠를 보강하여 재입점하게 되었다.

새롭게 보강된 로제타스톤의 학습 컨텐츠는 초등학교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내용과 구성이 모두 업데이트되었다. 학습할 수 있는 언어 또한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등 6개 언어로 늘어났다. 특히 로제타스톤은 이번 재입점을 기념하여 쥬니버에 위치한 이벤트 배너를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전제품을 10%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로제타스톤 한국 대표 Steven Cho 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서비스 사이트인 쥬니버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로제타스톤의 획기적인 학습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에 접속, 학습 프로그램 체험 메뉴를 통하면 전세계 31개나 되는 언어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라며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