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하면 바다와 다이어트가 떠오를 만큼, 이 둘은 여름을 상징하는 대표 단어가 되어버린 지 오래다. 특히 다이어트는 노출이 심한 여름에 꼭 필요한 필수 조건이다.

지금 여러분은 아직 S라인 몸매를 포기하기엔 이르다. 추가적으로 생활 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비만 예방에 가장 중요하다. 비만은 개인의 생활 습관 문제뿐만 아니라 사회 환경(패스트푸드, 대중교통 발달, 좌식 생활 증가 과중한 업무,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 등)으로 인해서 예방과 개선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일반 대중에서 판매되는 식사대용제품을제 섭취하는것도 좋지만 운동과 병행하면서 식사대용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여기에 몇가지 방법을 추가하자면,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과일·해조류 등을 많이 섭취해야한다.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된 이들은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 빠르고 효과적으로 에너지를 소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변비를 예방한다.

-폭식과 거식은 금물!! 기존에 먹던 식사량을 갑자기 줄여 버리거나 식사를 거르게 되면 몸에서는 이상이 생긴 것이라 인지하여 오히려 폭식을 하게 된다. 게다가 체내 에너지 흡수율이 높아져 모든 에너지들이 체지방으로 축적되어버린다. 특히, 아침은 반드시 먹도록 한다. 아침식사는 에너지 균형을 잡아주고 점심때 폭식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이다.

-술과 담배는 절대금물!! 높은 칼로리와 술을 포함 안주로 인해 다이어트의 극약적인 요소인 술과 담배는 절대 가까이 해서는 안된다. 이렇게 축적된 글리코겐이 오랫동안 체내에 쌓이게 되면 지방세포의 지방으로 저장되어 살이 찌는 주범이 된다.

-식사전 물을 꼭 마셔야한다.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은 식욕 감퇴를 가져와 폭식을 막아준다. 또한, 충분한 수분은 체내의 지방분해를 돕기도 한다. 같은 이유로, 음식을 먹을 때에도 저칼로리음식부터 먹도록 한다. 그렇게 하면 주식을 덜 먹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노하우를 가진 박은영 대표는 처음에는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많이 망설였지만 실제 15㎏을 감량한 경험을 다른 여성들과 공유를 하고 싶어 현재진행중인 다이어트 사업을 시작했다고 한다. 실제로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다이어트와 다르게 요요현상이 없다고 자신있게 말하고 있다.

혹, 살빼기 너무 힘들다면 애인이나 가족과 함께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싶다. 사랑하는 가족과 아니면 애인과 함께 44매직의 http://www.44magic.net 노하우를 전수받아 마법같은 다이어트의 기적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 아마도 점점 자신의 모습이 마법같이 날씬한 몸매로 변화되는 것과 자신감 있는 삶을 사는 모습으로 변화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